제주도 애월

1.제주도 애월

제주 애월 맛집 현지인 추천 베스트 10 첫 번째! 노라바는 매일 아침 신선한 재료로 육수를 직접 끊이는 곳으로 바닷가 앞에 위치해 전망이 좋아 유명한 곳이다.


제주도 애월에 대해서

제주도 애월


돌문어와 꽃게,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50그릇 한정 메뉴인 문어 라면이 인기 메뉴이다. 라면은 맵기 선택이 가능하다.애월이라면 역시 노을이 아름다운 관광 지아니던가. 노을이 지는 일 몰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창 너머 인테리어도 바뀐다. 붉은 노을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적합한 애월 카페이다.

제주도 애월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첫 번째! 곽지해수욕장은 길이 350m, 너비 70m의 백사장과 평균수심 1.5m, 경사도 5~8도의 좋은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이다. 이러한 조건때문에 청소년 수련장이 설치되고 단체 피서객이 많이 찾는다.

곽지리는 선사시대의 패총이 발견되었을 정도로 유서가 깊은 마을이다. 지금의 곽지해수욕장은 옛날에 마을이 들어서 있던 곳이었으나, 어느날 갑자기 모래에 파묻혔다는 전설이 전해온다.이번 글에서는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다루었던 제주 10월 가볼만한곳 BEST10과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그리고 제주 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의 마지막 부분에 해당 글의 링크를 첨부해 놓았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제주시 애월읍 정보람 씨의 목화밭 '목화오름' 주변을 조금 더 살펴보면 아래 지도와 같습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숨은 여행지포함]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제주도는 수많은 관광지들이 자리 잡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도시입니다. 섬 전체가 자연유산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음날 수제버거 맛집인 피즈버거 먹으러 왔습니다. 일곱 번째 애월 가볼 만한 곳은 '상가리 야자숲'입니다.

이곳은 조경용 야자수를 심어놓은 곳으로 맘씨 좋은 소유주분께서 자유롭게 입장을 허용해준 곳입니다. 관광하기 특별한 곳이기보단 제주도 여행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스폿에 해당합니다. 특히 야자수 숲 사이에 의자에서 사진을 찍는 게 포인트입니다. 구도 맞추기도 쉬워 사진을 잘 못 찍는 남자 친구들 데리고 가더라도 후보정으로 아주 쉽게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제주여행에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는 곳이다. 포장박스가 특히 예쁘다. 제주를 테마로 한 포장박스가 마카롱도 제주여행 선물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져온다.오늘 글에서는 경남 경치 좋은 카페 중에서도 남해 카페 추천 베스트 6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9곳과 남해 펜션 베스트 5 그리고 남해 맛집 베


 

제주도 애월관한 내용

제주도 애월마을

맛이 기가막힙니다. 다만 캐리어를 계속 끌고 다닐 수 없었기에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바로 제주공항으로 가서 캐리어 보관하고 이동했습니다.잘보고 갑니다.

야자수 간격이 넓게 되어있어 야자수 길 사이에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으며 조용하게 제주스러운 풍경을 즐기며 사색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대체로 찾는 관광객들이 많지 않고 사진만 찍고 가는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애월의 다른 관광지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앞 주차장이 있구요. 길 건너편에도 주차 가능합니다.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열 번째! 구엄리에서 시작하여 고내리 까지 '엄장해안길'이라는 해안누리길이 조성돼 있다. 구엄리의 포구를 지나면 만나는 구엄리 돌염전은 넓게 드러누운 현무암 위에 소금을 생산하던 곳이다.

간장을 품은 소라게 외관입니다. 휴가철이 다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주차 공간은 넉넉했습니다.그래서, 제주도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멋진 분위기의 카페를 떠올리신다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노을 맛집으로 해가지는 시간이 되면 야외 테라스 자리가 만석이 된다. 해가져도 애월 카페거리는 카페마다의 밝은 불빛 및 조명으로 제주의 낮 못지않게 활발한 곳이 된다.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두 번째! 새별오름은 바리메오름, 누운오름, 당오름, 금오름 등 많은 오름이 있는 밀집해 있는 서부 중산간 오름지대 중에서 으뜸가는 서부의 대표 오름이다. 저녁 하늘에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 한다.

풍경이 아름답고, 성이시돌목장, 왕따나무가 근처에 있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오름 중 하나다.이제 저녁으로는 제주도 애월 오기 전부터 맛집 찾아봤을 때 가성비 오마카세로 알려진 스시애월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전화로 미리 예약하고 예약금 계좌로 넣어 주인분이 확인 주면 최종 예약되는 시스템이었어요.애월에 참좋은해물라면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쾌적한 분위기!! 앞치마, 물, 반찬 셀프입니다.자리에 앉으면 주문 받으러오시고 선결제 시스템입니다.제주의 시내에서 벗어나 있는 드넓은 애월읍에는 고운 모래사장과 시원한 샘물이 있는 광활한 곽지해수욕장, 일몰 포인트로 유명한 협재해수욕장이 있어 수영과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시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못 먹었지만 해물찜도 인기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여러 명이 오신다면 찜이랑 해물 모둠장을 함께 시켜서 나눠 드시면 좋으실 듯.감사합니다.​해산물이 싱싱해서 그렇지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일상다반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할인받는법알바봐요  (0) 2022.10.01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9) 2022.09.30
에어팟 1세대 2세대 차이  (0) 2022.09.25
딸기청 만들기  (2) 2022.09.24
결혼식비용은?  (0) 2022.09.2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